Fandom

Scratchpad

신비한 별의 쌍둥이 공주 패러디 소설

216,076pages on
this wiki
Add New Page
Discuss this page0 Share

이 문서는 신비한 별의 쌍둥이 공주패러디 소설이다.

(우주에는 아득한 곳까지도 쉽게 갈수 있는 장치, '텔레푸모션 기류'가 깔려 있습니다. 이 텔레푸모션 기류를 타고 지구에서 신비한 별로, 햇님 나라로, 그 왕궁으로 흘러들어온 베이비캡슐. 그 안에는 한 남자아기가 타고 왔습니다. 생후 1년쯤 된 그 아기의 이름은 임정문(任正文, Yim Jeongmoon). 베이비캡슐 안의 종이에 이름이 씌어 있었습니다.)

(아기를 발견한 햇님 나라의 엘자 왕비님은 크게 기뻐했습니다. 엘자 왕비와 트루스 국왕에게는 이미 생후 수개월된 쌍둥이 친딸 파인레인이 있었지만 엘자 왕비는 정문도 입양해서 키우고자 했습니다.)

트루스 국왕 잘 키울수 있소? 엘자. 아이가 셋으로 느는 건데...

엘자 왕비 잘 키울 거예요, 트루스. 파인, 레인과 나란히...

루루 아기님이 참 귀엽게 생겼네요.

카멜롯 정말 그렇군.

(이후 정문은 햇님 나라의 왕궁에서 모두들, 특히 엘자 왕비의 사랑을 듬뿍, 파인, 레인과 나눠먹으며 자랐습니다.)

(여러 해가 지났습니다. 파인, 레인은 10세 가까운 소녀 공주가 되었고, 정문은 소년이 되었습니다. 그사이 트루스 국왕은 정문을 공작에 책봉해 이후 정문은 햇님 나라 내외에서 공작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1회 프린세스 파티가 햇님 나라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엘자 왕비 정문이, 오늘은 여러 나라의 공주들이 올 거예요.

정문 네, 왕비님.

(엘자 왕비는 정문에게 좋은 옷을 입혀주고 머리결을 깔끔하게 빗어 주었습니다. 이윽고 트루스 국왕이 방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트루스 국왕 정문아, 준비 끝났니?

정문 네, 폐하.

트루스 국왕 됐다. 다들 나가자. 그런데 파인과 레인, 얘네들은 대체 어디로 튄 거냐?

(트루스 국왕, 엘자 왕비, 정문이 파티장의 입구에 들어서자 여러 나라의 공주, 왕자들이 와서 인사를 드렸습니다.)

리오네 안녕하세요, 정문 씨. 파인과 레인한테 얘기를 들었어요. 그런데 파인, 레인이 아직 안 왔네.

(리오네불꽃 나라의 공주입니다.)

(트루스 국왕과 엘자 왕비님이 단상에 올라서고, 팡파르의 울림과 함께)

트루스 국왕 그럼 지금부터 제1회 프린세스 파티의 개막을 선언합니다!

(트루스 국왕의 개막 선언과 함께, 가장 먼저 보석 나라브라이트 왕자와 아르테사 공주 남매가 춤을 추었습니다.)

정문 (생각) 저 분이 브라이트 왕자로구나.

(브라이트 왕자는 다른 여러 나라의 공주들과도 차례로 춤을 추었습니다.)

(바로 그때, 프로미넌스 드레스 차림의 파인과 레인이 파티장에 헐레벌떡 들어왔습니다.)

브라이트 레인 공주님, 저와 함께 춤을 추시지 않으시겠습니까?

레인 저, 정말요? 가, 감사합니다.

(레인은 브라이트와 함께 춤을 추었습니다.)

(둘이 춤을 다 마친 직후, 천정의 전등이 어두워졌습니다.)

정문 (생각) 정전인 모양이군.

(바로 그때,)

파인·레인 트윈 트윙클 블루미쉬! 리오네에게 빛을!

(파인과 레인은 로열 서니 로드로 프로미넌스를 일으켰습니다. 그러자, 한줄기 빛이 리오네에게 내려와 스포트라이트를 비쳤습니다.)

(그리고 브라이트가 리오네에게 다가왔습니다.)

브라이트 리오네 공주님, 저와 함께 춤을 추시지 않으시겠습니까?

리오네 네, 기꺼이.

(리오네는 만족한 마음으로 브라이트와 춤을 추었습니다.)

트루스 국왕 그럼 발표하겠습니다. 이번 베스트 프린세스는... 불꽃 나라 리오네 공주!

파인·레인 축하해! 리오네.

리오네 고마워, 파인. 레인.

(이렇게 해서 리오네는 프린세스 메달을 수여받았습니다.)

정문 (잔치상의 과자를 집어먹으며) 아, 과자 맛 정말 좋다.

밀키 (정문에게 다가와) 아우아우. (손을 내밉니다.)

(밀키달나라의 공주입니다.)

정문 너도 먹고 싶니? 그래, 자, 먹어라.

(이렇게 해서 과자는 밀키가 다 먹었습니다.)

(어느 날 아침, 파인과 레인은 정문을 자신들의 방으로 불렀습니다.)

파인 정문이 너한테 보여줄 게 있어.

(파인은 푸모박스의 두껑을 열었습니다.)

푸모 (푸모박스에서 튀어나오며) 안녕하십니까! 저는 파인·레인 공주님의 시중을 드는 요정 푸모라고 합니다, 푸모.

정문 아, 안녕, 푸모.

레인 이제부터 푸모가 우리 셋의 친구가 될 거야.

푸모 잘 부탁드립니다, 푸모.

파인 오늘은 우리 셋이서 리오네가 있는 불꽃 나라에 가자.

푸모 그럼, 세 분 모두 푸모박스의 손잡이를 잡으시고... 텔레푸모션! 불꽃 나라로!

(그러자 세 사람은 푸모박스에 이끌려 삽시간에 불꽃 나라로 날아가 빛의 고리 속에서 불시착했습니다.)

푸모 가장 먼저 성으로 가서 대왕폐하와 니나 왕비마마께 인사드리시지요. 푸모.

정문 늦었어. 두 공주는 이미 신기한 거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다구.

(그래서 파인과 레인을 간신히 설득해서 다시 여행길에 올랐습니다.)

파인 문제는 배가 고프다는 거야.

정문 아, 저기 식당이 있다.

푸모 이 나라의 명물은 단연 불꽃볶음밥입니다, 푸모.

파인 내가 가서 부탁해 볼게. (식당 문 앞에서) 저기, 죄송하지만 불꽃볶음밥 3인분 좀...

호완 불꽃볶음밥은 만들기가 불가능하다! 돌아가라!

파인 (발끈) 어째서죠? 만들기가 불가능하시다면 이유가 있을게 아닌가요?

호완 실은... 저 화산에서 나오는 향신료로 불꽃볶음밥을 만들어 왔는데 최근 화산의 활동이 중단됐어요.

파인 (생각) 이것도 햇님의 축복이 불안해졌기 때문?

레인 저희가 다시 회복시켜 드릴게요.

파인 팡팡 파인!

레인 랑랑 레인!

파인·레인 프로미넌스 드레스 업! 트윈 트윙클 블루미쉬! 호완대인에게 향신료를!

(파인과 레인은 로열 서니 로드로 프로미넌스를 일으켰습니다. 그 프로미넌스의 빛은 화산으로 날아가서 박혔습니다.)

정문 이제 됐다! 성공!

(그러나 화산은 가동하는 듯 싶더니 다시 중단되었습니다. 바로 그때,)

불꽃개 멍멍!

(불꽃개가 질풍같이 푸모를 공격했습니다.)

(푸모는 재빨리 야자나무 위로 올라갔고, 불꽃개가 뒤쫓아와서 나무에 오르려는 통에 열매들이 많이 밑으로 떨어졌습니다.)

(다시 그 뒤를 쫓아온 파인·레인·정문·호완 등은 열매에서 나오는 후추로 재채기를 했습니다.)

호완 오! 이것은 새로운 향신료다!

(이렇게 해서 먹음직스러운 불꽃볶음밥이 완성되었습니다.)

호완 세 사람 모두 수고가 많았다. 많이들 먹거라.

파인·레인·정문 잘 먹겠습니다.

(그런데 먹는 순간)

정문 아아아!

(정문은 음식이 너무 매워서 쓰러져 울부짖고 말았습니다. 파인과 레인도 너무 매워서 물을 찾았습니다. 식사를 다 마친 후,)

레인 정문아, 너 괜찮니?

정문 (기진맥진) 이놈의 불꽃볶음밥... 다시는 먹나 봐라.

(그때 이클립스라는 소년이 세 사람 앞에 나타났습니다.)

이클립스 거기 소년, 네가 바로 햇님 나라 트루스 왕의 양아들이냐?

정문 (발끈) 네가 누군지 모르지만, 우리 대왕폐하를 모독하면 가만 안 두겠어!

이클립스 오해하지 마, 그 문제를 얘기하려는 게 아냐. 화산 분화구에만 국한된 문제가 아냐. 문제의 열쇠는 화룡의 운석이야.

파인·레인·정문 화룡의 운석?

(텔레푸모션으로 햇님 나라의 왕궁 정원에 돌아온 세 사람.)

엘자 왕비 정문이, 어떻게 된 거예요? 눈이 충혈되고 혀가 이상한 것 같은데, 파인, 레인, 너희가 설명해 보렴.

레인 불꽃 나라에서 불꽃볶음밥을 먹어서 그래요.

트루스 국왕 (정문의 혀를 조사해 보고) 괜찮다. 혀는 별 지장 없어. 그 대신 오늘 저녁은 싱겁게 먹어라.

파인·레인·정문 네-.

(어느 날, 파인·레인·정문 등은 다시 불꽃 나라로, 이번에는 기구를 타고 가게 되었습니다. 불꽃 나라에 다 오자, 지상에서는...)

티오 파인 공주님! 레인 공주님!

리오네 파인-! 레인-! 정문 씨-!

(리오네 공주와 그 남동생 티오 왕자가 손을 흔들었습니다.)

파인 앗! 리오네다. 리오네-! 티오-!

(그러나 기구는 갑자기 비행을 멈추고 진동했습니다.)

푸모 큰일났습니다. 기구가 야자나무에 걸렸습니다, 푸모.

파인·레인·정문 뭐라고?

리오네 셋 다 괜찮아?

티오 파인 공주님! 레인 공주님! 티오가 구해드리러 가겠습니다!

(티오는 강 위에 놓인 외나무다리를 건너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 다리는 너무 미끄러웠습니다. 티오는 미끈미끈거리더니 드디어 강물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파인·레인·정문 티오!

파인·레인 트윈 트윙클 블루미쉬! 티오를 구해 줘!

(파인과 레인이 프로미넌스를 사용하자 기구는 다시 펴져서 티오가 허우적거리는 곳까지 내려갔습니다.)

파인 정문아, 넌 그쪽에서 잡아줘. 티오, 자! 올라와!

(파인과 정문이 양쪽에서 티오의 손을 잡아 끌어올렸습니다.)

티오 파인 공주님, 레인 공주님, 정말 감사합니다. 저 티오, 앞으로도 공주님들을 지켜드리겠습니다.

(일행은 다같이 성으로 가서 월 국왕과 니나 왕비를 배알했습니다.)

니나 왕비 폐하, 바로 저 소년입니다. 햇님 나라 트루스 국왕과 엘자 왕비께서 양육하는...

국왕 흠, 그래? 자네가 바로 임정문 공작인가?

정문 그러하옵니다, 대왕폐하.

월 국왕 불꽃 나라에 와서 무엇을 하고 싶은가?

정문 불꽃 나라의 서재를 열람하고 싶습니다.

레인 정문이는 햇님 나라에서도 책을 잘 읽어요.

월 국왕 호, 그래? 티오 녀석도 좀 따라잡았으면 좋겠는데...

Random wikia